학습싸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봉구의원 조회 12회 작성일 2022-01-17 22:45:15 댓글 0

본문

집에서도 공부하자! 온라인 학습 사이트 BEST 4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집에서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사이트가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교육부 국민서포터즈 레터스가 알려드리는
집에서도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사이트 BEST4!

영상으로 내용 확인하시고,
아래 링크에서 직접 학습에 참여해보세요~

1. 에듀넷: http://www.edunet.net/
2. e학습터: https://cls.edunet.net/
3. EBS 초등: https://primary.ebs.co.kr/
EBS 중등: https://mid.ebs.co.kr/
EBS 고등: http://ebsi.co.kr/
4. 이솦: https://www.ebssw.kr/

#교육부 #국민서포터즈 #레터스 #에듀넷 #e학습터 #ebs #이솦

----------------------------------------------------------------------------------------------------------------
다양한 교육이야기와 진로, 교육비, 대입 등 꼭 필요한 교육정보가 있는 교육부 채널!
구독 및 좋아요를 꼭꼭 눌러주세요~

- 교육부 홈페이지: https://www.moe.go.kr
- 교육부 블로그: https://blog.naver.com/moeblog
- 교육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urmoekr
- 교육부 트위터: https://twitter.com/our_moe

개꿀 공부 사이트 TOP3 (내신, 수행평가, 인강)

수행평가 많은 사람?
시험 준비해야 하는 사람?
인강 찾는 사람?
먼저 아는 사람이 승자다

#공부꿀팁 #공부사이트 #기말고사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수행평가 많은 친구들은 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AiZVQok-GA&t=226s

시험 급박한 친구들은 이 영상봐라!
https://www.youtube.com/watch?v=mcs4ZxgdFs8&t=194s







이제 슬슬 구독하고 공부하자
주제 추천도 잊지마라
후~
EBSi 고교강의 : 와! 이런 소개, 속 시원해! 후~ 게시물로 공유 좀 할게요‍♀️
고마워요 입시덕후, 입시덕후 구독자 여러분!
요즘 그 질병때문에 정신이 없는데 다같이 힘을 냅시다!

아, 그런데 과연 유튜브가 독일까 네가 독일까? 친구들?
슬슬 ebsi 채널도 구독해야겠지? 후~
저아직앤디 : 와 진짜 학교 쌤이 어떤 영어카페에 자료 많다고 해서 어디 적어놨었는데 못찾았었음,, 근데 덕분에 기억남 황인영 영어카페 ㄱㅅㄱㅅ
채연 : 입시덕후님 영상 매일 잘 보고 있는 구독자 중 한명입니다ㅎㅎ 매전 이런 좋은 영상들 올려주시고 재미있고, 간결하게 끝내주시는 것도 매번 존경스럽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세요☺️
병아리콩빵 : 이때까지의 입덕영상중 나한테 젤 도움되는 영상..

개발자 브이로그 | 알고리즘 공부법 | 리트코드 vs 프로그래머스 | 학습사이트 추천

개발자가 되려면 알고리즘 공부는 필수!
개발자가 되어도 알고리즘 공부는 필수!
개발 인생을 살아가려면 알고리즘 공부는 무한히 해야하나봐요...
감 잃지 않도록 매일 한 문제씩!! 리트코드 챌린지 고고!

- 리트코드 : https://leetcode.com/
- 프로그래머스 : https://programmers.co.kr/

#개발자 #브이로그 #알고리즘 #현업개발자 #코딩테스트 #리트코드 #챌린지 #프로그래머스
Hazzylog하찌로그 : 저도 코딩공부를 이제 막 시작했는데..너무 힘들어요... 근데 시험을 하면서 계속 실력 업그레이드 하는거 좋은거같아요
bluevulpe블루불페 : 리트코드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Matthew Ji : 유익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업로딩 부탁합니다
류리 : 오~좋은사이트 감사합니다 지금 게임프로그래머로 공부중인데 도움될거같네요
HP HP : 릿코드를 파이썬으로 푸는 영상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한국에선 릿코드를 다루는 컨텐츠가 많지가 않고 다루더라도 파이썬으로 푸는분이 없더라고요. 파이썬 쓰시는것 같아서 반가워서 댓글을 남겨요. 알고리즘 문제 푸시는 영상 올려주심 안될까요 ㅎㅎ 저는 첼리지 말고 problem가서 풀어볼려하는데 처음부터 쉽지가 않네요. 맨처음 add sum은 어찌 하다 풀긴했는데 앞으로 풀게 많네요. ㅎㅎ 문제풀이 영상 올려주심 정말 좋을꺼 같아요 ㅎㅎ

... 

#학습싸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oy365pack.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